"다채로운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만나보세요"
"다채로운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만나보세요"
  • 이사야 기자
  • 승인 2018.03.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 방송사, 부활절 기념 특집 프로그램

기독교 방송사들이 부활절을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CTS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메시아'.
CTS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메시아'.

CTS기독교TV는 오는 31일 밤 10시 특선영화 ‘사복음서’를 방영한다. 신약성경 사복음서의 말씀을 자세히 다룬 대작이다. 예수님의 지상 사역과 고난, 부활의 역사적 순간을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묘사했다.

세계 3대 오라토리오 중 하나인 ‘메시아’ 연주회도 감상할 수 있다. '메시아'는 4월 7일과 14일 오후 7시 1·2부로 나눠 방송된다. ‘메시아’는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과 성육신, 죽음과 부활, 복음 전파, 그리스도의 죽음을 이긴 승리를 노래하는 작품이다. 박헌호 지휘자의 지휘와 안디무지크 필하모니아가 협연한다. 충남 당진시의 25개 교회 90여명의 교인으로 이뤄진 합창단, CTS당진시합창단이 함께했다.

CBS 다큐멘터리 \'순종\'.
CBS 다큐멘터리 '순종'.

CBS TV는 다양한 다큐멘터리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3부작 연속으로 다큐멘터리 ‘순종’을 방송한다. 시리아, 우간다, 필리핀 등 오지에서 선교하는 선교사들의 모습을 소개한다. CBS 최초의 극장용 다큐멘터리 영화로도 개봉돼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다큐멘터리 ‘한국 기독교 선교의 개척자 이수정’은 4월 1일 오후 1시 40분부터 방송된다. 구한말 조선의 복음화에 결정적 역할을 한 이수정을 통해 조선에 전해졌던 복음의 순수한 열정과 생명력을 살펴볼 수 있다.

GOODTV '부활절 특별대담'.
GOODTV '부활절 특별대담'.

GOODTV는 오는 31일 오후 2시 '부활절 특별대담'을 방송한다. 2018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대회장인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와 상임대회장 유충국 목사(예장대신 총회장)가 토론자로 나선다. 사회는 김명전 대표이사(GOODTV)가 맡았다. 예수 부활의 참된 의미와 새로운 종교개혁 500주년을 향한 한국교회의 방향 등에 대해 토론한다.

또한 위 방송사는 4월 1일 오후 3시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2018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를 생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