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와 신학교의 개혁을 논하다
교회와 신학교의 개혁을 논하다
  • 이사야 기자
  • 승인 2018.04.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찬북뉴스, 오는 30일 포럼 개최
크리스찬북뉴스가 오는 30일 \'교회와 신학교의 개혁을 논하다\'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크리스찬북뉴스가 오는 30일 '교회와 신학교의 개혁을 논하다'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크리스찬북뉴스(대표 채천석 목사)가 '교회와 신학교의 개혁을 논하다'를 주제로 오는 30일 사당동 한마음교회에서 ‘7차 북뉴스 포럼’을 개최한다.

북뉴스 포럼에는 시사평론가 김용민, 문양호 목사(함께만들어가는교회), 서중한 목사(다빈교회), 안영혁 교수(총신대) 등이 나서 한국 개신교의 현주소와 현안을 다룰 예정이다.

채천석 목사는 “누구나 개혁을 말하지만 개혁의 삶을 사는 크리스천들이 많지 않다. 해당 문제의 원인과 신학교·한국교회의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또한 “교회 성장 둔화 원인을 성도 수 감소에서 찾기보단 신학교육의 변혁과 교회의 폐쇄적 구조 측면에서 살펴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그는 “포럼을 통해 급격한 침체를 거듭하는 한국 개신교를 진단하며 나아갈 방향을 제안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국교회의 현실에 대한 인식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문의는 크리스찬북뉴스 홈페이지(www.cbooknews.com) 혹은 유선전화(070-7136-6904)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